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 | 話題のタグを見る

NELLDORADO




・사랑해요조! 노래 좀 틀어주세요조! - tokyo ,,♥
기억을 걷는 시간 신청이요~!
・장독 옆 문이 다르군요 payback 신청. 안틀어주시면 일년내내 저주 할 겁니다
・모기 넬의 한계부탁드려요ㅜ정말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친구아버지가 돌아가셔서 방금장례식장 다녀오는 길인데 너무슬퍼요
- 마음을 잃다신청이요
・요조언니~.~ - 부서진 입가에 머물다 이거 듣고싶어요
넬의한계쫌 틀어 주세요 정말 사랑하고 엄청 듣고 싶네요 요조님 사랑해요
・요조누나 라디오 들으면서 초코칩 먹으닌까 왠지 더 달콤한듯 ㅋㅋ
넬의 멀어지다 신청이요 히히




これらの文章は、
『過酷なラジオ』の後を引き受けた番組に寄せられたリクエストとのこと~


NELLDORADO_e0175784_18183540.jpg























画像は本文とは‘直接は’関係ありません^^;
jwを載せたかったから、ってだけデス(笑)



『過酷なラジオ』PD様が
そのことについて、書き込みをしてました^^








매일매일 Fresh Up Pt.2를 진행하면서
매일매일 보는 Nell
가혹한 라디오가 끝나고
Nell의 곡이 제일 많이 나가는 프로그램의 PD
거의 매일 NELL의 곡을 다양하게 틉니다
막상 가혹한 라디오 할 때보다 더...
너무 자주 틀다보니 이제 넬의 곡을 얹어놓으면
마치 이런 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어휴..이제 좀 그만하지"
그렇죠. 다양한 음악을 틀겠다고 선언한 PD로서
'편애'는 어쩌면 또다른 아티스트의 기회를 뺏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부담됩니다. 여러 가지 이유에서...
하지만, 수천개의 문자중에서 '넬' 이라는 단어를 보면
어쩜 '가혹한 라디오' 청취자이실까 싶고
그래 '좋은 음악' 이니까 싶고
아마 '완DJ' 재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꺼야 싶고
혹시 'Nell' 이 사람들에게 더 생생히 기억될까 싶고
지금 '내' 가 듣고싶고
그렇지만, 여러가지 이유의 부담들 때문에
오늘은 안되겠어, 라고 하면
그런 날은 또 신청이 쇄도합니다
'이래도 안틀꺼야? 이래도!! ' 뭐 그런 느낌.
이리하여 도저히 모른 척 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또 슬쩍 선곡리스트에 올려놓고 말죠 ^^
언젠가 넬의 음악을 지금처럼 자주 틀 수 없는 환경에 있게 될 날도 올 겁니다
누구에게나 그렇듯 제 인생도 하루하루 변하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지금의 이 마음은 쿡! 멈출 것 같네요
여태껏처럼.
지산 락페에서 완DJ 를 만나 이런 저런 얘기를 하는 동안
시간은 하나도 흐르지 않았던 것처럼.
수많은 DJ를 만나겠지만, 각각 또 깊은 인연과 각별한 애정으로 돌보겠지만.
가혹한 라디오와 완DJ는 '처음' 이거든요.
PD로서 내가 오롯이 만들어 낸 프로그램과 내가 선택한 DJ
그리고 이리도 오래오래 함께 하는 사람들.
가끔은 내가 참 미련하다 싶지만.
나보다 더 미련한 당신들이 있으니까 ^^
괜찮잖아요! 고마워요~
가끔은 내가 당신들 붙잡고 있는 것 같아서
이젠 보내줄까 싶을 때도 있어요
근데, 가만보면 나보다 더 하니까요 당신들은 ㅋㅋ
PD와 청취자지만, 또 비슷한 취향을 가진 이젠 친구같은 사람들.
곧. 비가 내릴 것 같은 밤에
툭. 던져놓고 갑니다.
여러 가지 부담들보다 소중한 것을 지키고 싶어서.
'부서진 입가에 머물다' 도 그대들이 지어준 제목이라면서요? ^^
잘자요~




毎日毎日 Fresh Up Pt.2を進行しながら
毎日毎日見る Nell
苛酷なラジオが終わって
Nellの曲がいちばんたくさん出るプログラムのPD
ほとんど毎日 NELLの曲を多様にかけます。
実際に苛酷なラジオする時よりもっと...
あまりに頻繁にかけるから もうネルの曲をかけておけば
まるでそんな声が聞こえるようです。
"あぁ..もういい加減やめなきゃ"
そうです。多様な音楽をかけると宣言したPDとして
'偏愛'はもしかしたら別のアーティストの機会を奪っているかも知れないです。
負い目になります。さまざまな理由で...
しかし、数千の文字の中で 'Nell' という単語を見ると
どうしてか '苛酷なラジオ'リスナーでいらっしゃるように思えて
そう '良い音楽' であるからで
多分 'ワンDJ'の裁定に少しでも役に立つようで
もしかすると 'Nell' が人々にもっとありありと記憶されているようで
今 '私' が聞きたくて。
そうではあるけれどさまざまな理由のため
「今日はだめで」と言えば
そんな日はまたリクエストが殺到します
'これでもかけないの?これでも!!'そんな感じで。
そういうわけで到底知らん振りをすることができないです。
それでまたこっそり選曲リストに載せてしまいます ^^
いつかNellの音楽を今のようにかけることができない状況になる日も来ると思う
誰しもそうであるように私の人生も一日一日変わっているからです。
でも今この心はピタッ!と止まって変わらないようです
今までのように。
チサンロックフェスティバルでワンDJ に会ってあらゆる話をする間
時間は一つも流れなかったように。
数多くのDJに会うけれど それぞれまた深い縁と格別の愛情で面倒を見るけれど
苛酷なラジオとワンDJのような縁は '初めて' です。
PDとして私がひっそりと作り上げたプログラムと私が選択したDJ
そして仕事もいつまでもいつまでも一緒にする人々。
たまに本当に未練に思うが
私よりもっと未練に感じているあなたたちがいるから^^
大丈夫じゃないでしょうか!ありがとう~
たまには私があなたたちをつかまえているようで
もう送ってくれるかどうかわからない時もあります。
ところが私よりもっとずっとあなたたちの方がなさるからㅋㅋ
PDとリスナーだけどまた似ている趣向を持ったこれからは友達みたいな人々。
雨が降るような夜に
投げて行きます
さまざまな負い目より大事なものを守りたくて。
'壊れた口元に留まる' も君たちがつけてくれた題目と言いますね?^^
おやすみ~





・・・・・・・・・・・・・・・・・・・・・・・・・・・・・・・・・・・・・・・・・・・・・・・・・・・・・・・・・・・・・・・・・・・・・・・・・・・・・・・・・・・・・・・・・・・・



相変わらずの拙訳で申し訳ありません^^;

とにかく
放送が終わって半年以上経っても
名残惜しい気持ちがずっと寄せられているということ。

PD様にとっても
とても大切な時間だったということ。

~だと思いますv.v


私は生で聴くことは出来なかったけれど
こういうものを読めて
思いを馳せることができるだけでとても幸せ*



愛されDJ ジョンワン
NELLDORADO_e0175784_2251465.jpg

by sr-moko | 2009-08-18 22:54 | Nell